자유게시판

라르고 윈치2 다봤당

2012-08-16 23:48:35 조회 276
mmLargo.Winch.2.2011.720p.BluRay.x264-HDClub.mkv_006684416.jpgmmLargo.Winch.2.2011.720p.BluRay.x264-HDClub.mkv_006703333.jpg


재밌음


나름 짜임새도 있고 액션도 있고 스토리도 겐찬음


근데 프랑스사람들은 싸울때 흐 흐 흐 하면서 싸우는가 봄


끝에 적절한 반전? 까진 아니고 겐찬은 전개가 이어짐


ㅇㅇ


글고 라르고 윈치같이 생기면 여자들이 좋아함?

첨부 이미지

mmLargo.Winch.2.2011.720p.BluRay.x264-HDClub.mkv_006684416.jpg
mmLargo.Winch.2.2011.720p.BluRay.x264-HDClub.mkv_006703333.jpg
진범
Signature
백수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무서워서 뽑고 싶지 않았는데 (9)
무서워서 뽑고 싶지 않았는데 (9)
··
라르고 윈치2 다봤당라르고 윈치2 다봤당
라르고 윈치2 다봤당라르고 윈치2 다봤당
··
사랑니 뽑으라고 했으면 뽑아야됨 (3)
사랑니 뽑으라고 했으면 뽑아야됨 (3)
··
정모 가면 이렇게 됨 ㅇㅇ. (3)
정모 가면 이렇게 됨 ㅇㅇ. (3)
··
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뎅 (2)
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뎅 (2)
··
홍류 정모감? (2)
홍류 정모감? (2)
··
안냐세여 어디 갂다왂냐믄 (2)
안냐세여 어디 갂다왂냐믄 (2)
··
헐 지금.내이버 검색어 일위 ㅡㅡ (1)
헐 지금.내이버 검색어 일위 ㅡㅡ (1)
··
홍류 정모감?
홍류 정모감?
··
내일이 정모군 'ㅅ' (4)
내일이 정모군 'ㅅ' (4)
··
입안에 피가 계속 나면 (3)
입안에 피가 계속 나면 (3)
··
빨리 나아라
빨리 나아라
··
검은색 실로 꿰매서 (2)
검은색 실로 꿰매서 (2)
··
사랑니 통증 (4)
사랑니 통증 (4)
··
ㄷㄷㄷㄷ (4)
ㄷㄷㄷㄷ (4)
··
개티옵용개 사서 할부금 선납할라고 하는데
개티옵용개 사서 할부금 선납할라고 하는데
··
라르고윈치2 감상중 (1)
라르고윈치2 감상중 (1)
··
아크 블랙 쓰는사람있음?
아크 블랙 쓰는사람있음?
··
헬지 갤삼티이 57 갠츈? (1)
헬지 갤삼티이 57 갠츈? (1)
··
아이패드사서아이패드사서 (7)
아이패드사서아이패드사서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