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음
나름 짜임새도 있고 액션도 있고 스토리도 겐찬음
근데 프랑스사람들은 싸울때 흐 흐 흐 하면서 싸우는가 봄
끝에 적절한 반전? 까진 아니고 겐찬은 전개가 이어짐
ㅇㅇ
글고 라르고 윈치같이 생기면 여자들이 좋아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