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page=1&sn1=&divpage=353&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8673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럴 케이스까지 껴있는데
허세라고 하는 거울새끼들도 있네 누가 핸드폰 부수는걸로 허세를떠냐 씨빢
댓글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럴 케이스까지 껴있는데
허세라고 하는 거울새끼들도 있네
누가 핸드폰 부수는걸로 허세를떠냐 씨빢
빡돌아서 뺨 쳐맞으면 허리가 돌아가는 체험을 하게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