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고싶던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90 하이퍼퓨즈 프리미엄 라이트그린/라이트그레이 454446-017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403044808&NaPm=ct=h64y7kx4|ci=0u41003nshbeO0O4004n|tr=sl|sn=17703|hk=68f3e72fdc5366e6426454a98bfb3446364f0b3c
여자신발같이생김
대체 사이즈가 몇이길래
내발은270
암만뒤져봐도 270파는곳이 없다..
대충 구겨서 260 신으면 되잖앙
나는 260이라 크게 불편한건 없는뎅
문제는 키도 160
내가예전에 260신어봣다가 엄지발가락 부러지는줄알았다
형광이이쁘더라
댓글 (9)
여자신발같이생김
대체 사이즈가 몇이길래
내발은270
암만뒤져봐도 270파는곳이 없다..
대충 구겨서 260 신으면 되잖앙
나는 260이라 크게 불편한건 없는뎅
문제는 키도 160
내가예전에 260신어봣다가 엄지발가락 부러지는줄알았다
그냥 그럼
형광이이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