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시발 와서 뭐 병신같은거만 먹었냐?


이 지역에서 파는 XX은 존나 전국 어딜가도 못먹어볼 신비의 맛이거든?


하면서 반박할 색히 없냐


자기동네 어필좀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