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시발 와서 뭐 병신같은거만 먹었냐?
이 지역에서 파는 XX은 존나 전국 어딜가도 못먹어볼 신비의 맛이거든?
하면서 반박할 색히 없냐
자기동네 어필좀 해봐
진해 벚꽇빵
마산 아구찜
마산에 우리 친척집있었다
아구찜 갈때마다 먹었다 시발
마산에 글고 밤에 신포동에 가면 음................................ 좀 무서움
신포동에도 가봤다...
짧게
내가 추천할건 너가 싫다메
케잌 와플 순 이런거밖에 생각 안난당당.
나 단거 시러함
인사동에도 겁나 맛있는 타르트집을 알긴하지만. 디저트 빼고라메! 껒
댓글 (10)
진해 벚꽇빵
마산 아구찜
마산에 우리 친척집있었다
아구찜 갈때마다 먹었다 시발
마산에 글고 밤에 신포동에 가면 음................................ 좀 무서움
신포동에도 가봤다...
짧게
내가 추천할건 너가 싫다메
케잌 와플 순 이런거밖에 생각 안난당당.
나 단거 시러함
인사동에도 겁나 맛있는 타르트집을 알긴하지만. 디저트 빼고라메! 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