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바르는게 티타니아 그거임?ㅇㅇ?
진짜 효과이씀?
난 새끼발톱이야 다들그러니까 그렇다쳐도
엄지발톱 이전에 박아서 깨진게.. 안으로 점점 파고들더니.. 완전 가운데 반절이 누렇게 뜨고 안낫길 10년가까이 지금까지 그런데..
그거 발라야하나 싶은데
댓글 (1)
진짜 효과이씀?
난 새끼발톱이야 다들그러니까 그렇다쳐도
엄지발톱 이전에 박아서 깨진게.. 안으로 점점 파고들더니.. 완전 가운데 반절이 누렇게 뜨고 안낫길 10년가까이 지금까지 그런데..
그거 발라야하나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