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서 존나 만족한게 별로 없음
특히 부산
유명한거 존나 많자나
순대 오뎅 돼지국밥 비빔당면 밀면 또 뭐있냐 기타등등
물론 맛있어..
근데 서울에서도 다 먹어봄직한 그런맛이다
물론 돼지국밥이나 비빔당면은 파는데가 잘 없지 특히 비빔당면은....
근데 그렇게 맛있었으면 서울에도 우후죽순 생겼을꺼야
전주도 시발 똑같음
비빔밥 콩나물국밥.. 물론 맛있다... 근데 다 서울 맛있는데서 먹는거랑 별반다르지않거나 못하다
인천이나 대구도 시발 똑같음
아 춘천을 빼먹을뻔했네 시발
닭갈비 그냥 동네에서 먹어도 됨
춘천가서 좋은점은 양좀 많이주는거랑 내장닭갈비가 있다는점정도...(우리 엄마고향춘천)
아 근데 아직 막국수 존나 맛있는집은 못찾았다 서울에서.. 완전 강원도식 막국수 존나 맛있는데 아직 못찾음.. 좀 알려줘라 아는애들
내가 맛있다는 막국수집 존나 많이가봤는데
개만족스러운데를 아직 못찾음

댓글 (5)
넙데데한 만두는 맛있드머 ㅇㅇ
완당인가 그거?
다른이름이었어
걸레만두
맛잇으니까 전국으로 다 나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