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서 존나 만족한게 별로 없음


특히 부산


유명한거 존나 많자나


순대 오뎅 돼지국밥 비빔당면 밀면 또 뭐있냐 기타등등


물론 맛있어..


근데 서울에서도 다 먹어봄직한 그런맛이다


물론 돼지국밥이나 비빔당면은 파는데가 잘 없지 특히 비빔당면은....


근데 그렇게 맛있었으면 서울에도 우후죽순 생겼을꺼야


전주도 시발 똑같음


비빔밥 콩나물국밥.. 물론 맛있다... 근데 다 서울 맛있는데서 먹는거랑 별반다르지않거나 못하다


인천이나 대구도 시발 똑같음


아 춘천을 빼먹을뻔했네 시발


닭갈비 그냥 동네에서 먹어도 됨


춘천가서 좋은점은 양좀 많이주는거랑 내장닭갈비가 있다는점정도...(우리 엄마고향춘천)


아 근데 아직 막국수 존나 맛있는집은 못찾았다 서울에서.. 완전 강원도식 막국수 존나 맛있는데 아직 못찾음.. 좀 알려줘라 아는애들


내가 맛있다는 막국수집 존나 많이가봤는데


개만족스러운데를 아직 못찾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