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아까움..


맛은 괜찮은데


난 그 물엿바른 팥빵을 개당 천원씩 내고 먹을만큼 자비롭지가 못하다


우짜..


우짜는 난 갠적으로 괜찮았어


근데 이건 뭐 그냥 저렴한 분식메뉴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