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 자체도 병신이긴 한데
다리털이 안쪽은 거의 없는데
바깥쪽이 많아
확 다 밀어버릴수도 없고
안쪽에 털이 없다닁
그니깐
똑바로 서서 봤을때
안쪽에는 털의 적고
바깥쪽은 털이 많다고
아이슈빡
설명을 뭐라고해야지
내년
내후년??
댓글 (5)
안쪽에 털이 없다닁
그니깐
똑바로 서서 봤을때
안쪽에는 털의 적고
바깥쪽은 털이 많다고
아이슈빡
설명을 뭐라고해야지
내년
내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