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나가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좃타고
트윗한 글을 기사로 냈는데
댓글이
누군진 모르겠는데 고맙네
이런식으로 써놨눈데 추천이 한바가지임ㅋㅋ

늬들.이누나 뮤비중 가슴에서 폭죽나가는거못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