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피자집있었는데 샐러드가 존나 맛있었는데
거기가 피자헛이냐?
그 지하에 커틀렛도 맛이쯤
좀 요즘 먹은건 없음?
요즘 어디 갈시간도 없지만 어디 나가서 먹는건 술밖에 없어
근데 사실 같이먹을 여..
아니다 시발됐다 ...ㅠㅠ
댓글 (2)
좀 요즘 먹은건 없음?
요즘 어디 갈시간도 없지만 어디 나가서 먹는건 술밖에 없어
근데 사실 같이먹을 여..
아니다 시발됐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