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스300은 진짜 편함 ㅇㅇ
내구성이 시망인데 존니 편함 첫번째껀 우먼스컬러임
연두색이랑 파랑색 둘당 작년에 33달라 주고 산거같음
3번째껀 어제 아이스탈일에서44000원에 풀렸길래 삼
존니 짱좋음 같은신발 색깔별로 사보긴 포스미드랑 조단이후로 처음임 그만큼 좋음
루나는 저저번주에 6pm세일하길래 누나꺼살떄 삼 싸게 삼 7만원?
메가소프트셀은 은근 바지에 매치하기 어려움 ㅇㅇ그래서 회사에서 실내화로신음
뉴발도 회사에서 실내화로 신음
rs100은 저번주에 29000원하 길래 샀는데 비와서 안신고 나가봄
아디다스빼고 아무옷에나 잘 받음 ㅇㅇ
댓글 (4)
뭐냐? 사진이 왜안뜸?
중간에 신발 바닥 바둑판인줄알고 깜놀했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