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달구야 내 신발 사랑

2012-08-21 22:16:41 조회 234
dfgq.jpgdhdf.jpgdg.jpgqer.jpgdfg.jpgdfgs.jpgdfsgsw.jpgqer.jpg

파스300은 진짜 편함 ㅇㅇ


내구성이 시망인데 존니 편함 첫번째껀 우먼스컬러임


연두색이랑 파랑색 둘당 작년에 33달라 주고 산거같음


3번째껀 어제 아이스탈일에서44000원에 풀렸길래 삼


존니 짱좋음 같은신발 색깔별로 사보긴 포스미드랑 조단이후로 처음임 그만큼 좋음


루나는 저저번주에 6pm세일하길래 누나꺼살떄 삼 싸게 삼 7만원?


메가소프트셀은 은근 바지에 매치하기 어려움 ㅇㅇ그래서 회사에서 실내화로신음


뉴발도 회사에서 실내화로 신음


rs100은 저번주에 29000원하 길래 샀는데 비와서 안신고 나가봄



아디다스빼고 아무옷에나 잘 받음 ㅇㅇ

첨부 이미지

dfgq.jpg
dhdf.jpg
dg.jpg
qer.jpg
dfg.jpg
dfgs.jpg
dfsgsw.jpg
qer.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4)

2012-08-21

뭐냐? 사진이 왜안뜸?

2012-08-21
다해서 오만원에줘
t
2012-08-21

중간에 신발 바닥 바둑판인줄알고 깜놀했네 ㅇㅇ

2012-08-21
아 졸이쁘다
제목
맥주를 마시자 (1)
맥주를 마시자 (1)
··
달구야 이 신발살래?달구야 이 신발살래? (3)
달구야 이 신발살래?달구야 이 신발살래? (3)
··
님뜰아 쒸프트키까 뜰어까써 안나와여
님뜰아 쒸프트키까 뜰어까써 안나와여
··
저번에 부대 선임들이랑 부대옆에 계곡에서 치킨을 시켰는데 (1)
저번에 부대 선임들이랑 부대옆에 계곡에서 치킨을 시켰는데 (1)
··
야 너네 가끔 한글 안써지고 영어만 써질때 대응방법 아냐 (2)
야 너네 가끔 한글 안써지고 영어만 써질때 대응방법 아냐 (2)
··
니들아 이런 체크무늬 셔츠는 꼭 바지 속으로 집어넣어서 입어야함?니들아 이런 체크무늬 셔츠는 꼭 바지 속으로 집어넣어서 입어야함? (4)
니들아 이런 체크무늬 셔츠는 꼭 바지 속으로 집어넣어서 입어야함?니들아 이런 체크무늬 셔츠는 꼭 바지 속으로 집어넣어서 입어야함? (4)
··
예전에 한10년전쯤에 명동 밀리오레 옆에 통유리 엘리베이터 (2)
예전에 한10년전쯤에 명동 밀리오레 옆에 통유리 엘리베이터 (2)
··
오늘은 빨강색이오오늘은 빨강색이오 (3)
오늘은 빨강색이오오늘은 빨강색이오 (3)
··
늬들 나랑 이해리랑 뭔 사인줄 아냐? (3)
늬들 나랑 이해리랑 뭔 사인줄 아냐? (3)
··
근데 밍이야 너 남친 신발 왜 사줌??근데 밍이야 너 남친 신발 왜 사줌?? (6)
근데 밍이야 너 남친 신발 왜 사줌??근데 밍이야 너 남친 신발 왜 사줌?? (6)
··
그분 모십 이미지 업로드 되게 해주셍 (1)
그분 모십 이미지 업로드 되게 해주셍 (1)
··
민이야 신발 좀 싸게 파네 ㅇㅇ (2)
민이야 신발 좀 싸게 파네 ㅇㅇ (2)
··
게이티 페리 모르는사람이씀? (4)
게이티 페리 모르는사람이씀? (4)
··
모레 가족모임 있어서 식당 알아보는데모레 가족모임 있어서 식당 알아보는데 (6)
모레 가족모임 있어서 식당 알아보는데모레 가족모임 있어서 식당 알아보는데 (6)
··
system of a down 좋아하는 덕후없냐?
system of a down 좋아하는 덕후없냐?
··
달구야 내 신발 사랑달구야 내 신발 사랑 (4)
달구야 내 신발 사랑달구야 내 신발 사랑 (4)
··
다리털이 병신임 (5)
다리털이 병신임 (5)
··
해운대여늰들한다 (1)
해운대여늰들한다 (1)
··
막 십덕에서 달구남친 이러니까 이상하다 (4)
막 십덕에서 달구남친 이러니까 이상하다 (4)
··
미즈컨테이너가 훈남알바생으로 유명해진곳맞지? (3)
미즈컨테이너가 훈남알바생으로 유명해진곳맞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