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가 저녁 8시쯤 됐거든
핸드폰 바위 위에 올려놓고 물들어가서 놀다가
치킨집에서 도착하면 전화주기로했거든
전화와서 제일 짬찌인 내가 막 달려가서 전화 받으려는데
옷도 물먹어서 무겁고
슬리퍼는 끊어지려구해서
엉거주춤하게 막 뛰어가다가
바닥에 있던
쇠꼬챙이 같은걸 발로 찼어
그게 2주전인데
아직도 아푸다
그때가 저녁 8시쯤 됐거든
핸드폰 바위 위에 올려놓고 물들어가서 놀다가
치킨집에서 도착하면 전화주기로했거든
전화와서 제일 짬찌인 내가 막 달려가서 전화 받으려는데
옷도 물먹어서 무겁고
슬리퍼는 끊어지려구해서
엉거주춤하게 막 뛰어가다가
바닥에 있던
쇠꼬챙이 같은걸 발로 찼어
그게 2주전인데
아직도 아푸다
댓글 (1)
다들 그렇게 게이가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