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facebook.com/v/196346093829133" allowfullscreen="1" style="font-family: 굴림; font-size: 13px; line-height: 20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 />
미친년이 구두굽으로 대가리를 계속 찍네
이게 사람새끼냐
중딩들 왕따시키는거도 아니고 나이 다 처먹은년이 무슨 한이 맺혀서 저렇게 다구리를 놓냐
헐 달구 부산 갔음?
와;; 구두굽에 쇠박혀있는건 알고 저렇게 때릴까
댓글 (2)
헐 달구 부산 갔음?
와;; 구두굽에 쇠박혀있는건 알고 저렇게 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