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푸딩 먹고싶다
근데 우리집엔 오븐이 없잖아?
안되는건가
사먹어야하는건가
찜기로도 된다?
찜기도 없는거같은데
우리집에 토스트기랑
약탕기밖에 없는듯
편의점에 가서 사왕_왕
근데 사먹기엔 좀 아깝다는 생각
찜기가 별거냐 그냥 냄비에 그릇 하나 엎어놓고 그 위에 물 안닿게 넣어서 끓이면 되지 않나
오오
님 천재
아, 우리집에 그거 있다
꽃같이 생겼는데 폈다 접었다 하는거
감자찔때 쓰는거
댓글 (9)
찜기로도 된다?
찜기도 없는거같은데
우리집에 토스트기랑
약탕기밖에 없는듯
편의점에 가서 사왕_왕
근데 사먹기엔 좀 아깝다는 생각
찜기가 별거냐 그냥 냄비에 그릇 하나 엎어놓고 그 위에 물 안닿게 넣어서 끓이면 되지 않나
오오
님 천재
아, 우리집에 그거 있다
꽃같이 생겼는데 폈다 접었다 하는거
감자찔때 쓰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