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머그러 가야징
근데 소세지나 치킨 얼마 못먹지 않나?
그 신촌이랑 홍대사이에 치킨무제한집 가자고 헀더니
걍 둘이서 한마리 시켜먹나 거기가서 둘이서 먹나 집에서 시켜먹는게 싸다고 그래서 못갔음 ㅠㅠ
테테 가볼래? 신촌에서 홍대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치킨집있는데 1인 6900원인가 그럼;;
배고픈날 가자 ㅋㅋㅋ 위장을 비우고 식도를 열고 만나보아 ㅋㅋㅋ
묵님 거기 이름좀
댓글 (7)
근데 소세지나 치킨 얼마 못먹지 않나?
그 신촌이랑 홍대사이에 치킨무제한집 가자고 헀더니
걍 둘이서 한마리 시켜먹나 거기가서 둘이서 먹나 집에서 시켜먹는게 싸다고 그래서 못갔음 ㅠㅠ
테테 가볼래? 신촌에서 홍대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치킨집있는데 1인 6900원인가 그럼;;
배고픈날 가자 ㅋㅋㅋ 위장을 비우고 식도를 열고 만나보아 ㅋㅋㅋ
묵님 거기 이름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