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한테 고맙다고 전화왔음 잘 해결됐다고
걔가 와서 차에 박은거는 걍 각자 해결하기로 하고 경찰이 기사아저씨는 걍 보내고
그 오토바이애는 경찰서로 끌구갔대 아마 헬맷도 안쓰고 전에도 전과가 있는듯;;
아저씨가 담에 자기 보면 아는척 하래는데
나는 안면인식장애가 있어서 사람 얼굴 잘 기억 못함;;;
아저씨한테 고맙다고 전화왔음 잘 해결됐다고
걔가 와서 차에 박은거는 걍 각자 해결하기로 하고 경찰이 기사아저씨는 걍 보내고
그 오토바이애는 경찰서로 끌구갔대 아마 헬맷도 안쓰고 전에도 전과가 있는듯;;
아저씨가 담에 자기 보면 아는척 하래는데
나는 안면인식장애가 있어서 사람 얼굴 잘 기억 못함;;;
댓글 (5)
수고하셖습니다...
이런 글엔 추천!
그런놈은 좀 맞아야함여 ㄴㅇㅇㅇ
일반 자가용도 아니고 간도크지 사람 잔뜩탄 버스를 박냐
처음에 역주행할때도 걔 피하느라고 아저씨가 급정거해서 사람들 다 쏠렸는데
버스 뒤로가서 다시 앞으로 와서 끼어들고 위협하더니 속도줄이고 옆으로 붙더니 버스옆을 박음;;
그래놓고 반말로 야 내려 보험처리해! 이러는데 상습범같더라;;
다행이에요 잘 끝나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