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한테 고맙다고 전화왔음 잘 해결됐다고

걔가 와서 차에 박은거는 걍 각자 해결하기로 하고 경찰이 기사아저씨는 걍 보내고

그 오토바이애는 경찰서로 끌구갔대 아마 헬맷도 안쓰고 전에도 전과가 있는듯;;

아저씨가 담에 자기 보면 아는척 하래는데

나는 안면인식장애가 있어서 사람 얼굴 잘 기억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