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 치킨이어씀
십새기야 처묵 중계 자제요 ㅠㅠ
아침엔 굳모닝맦모닝 먹얶고 점심엔 오니기리와이규동 가서 주먹밥이랑 우동 쎄트 먹얶공 저녘엔 맦도날드 더블치즈버거쎗트 머금
ㅠㅠ 진짜 그븅되기 직전임 맨날 쳐묵쳐묵
댓글 (5)
십새기야 처묵 중계 자제요 ㅠㅠ
아침엔 굳모닝맦모닝 먹얶고 점심엔 오니기리와이규동 가서 주먹밥이랑 우동 쎄트 먹얶공 저녘엔 맦도날드 더블치즈버거쎗트 머금
ㅠㅠ 진짜 그븅되기 직전임 맨날 쳐묵쳐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