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00/746/004/496667a7c599499abb7bdc2aac82f73a.jpg" alt="후딜천사.jpg" width="924" height="50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좀다 사진찍어서 올릴게요.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00/746/004/496667a7c599499abb7bdc2aac82f73a.jpg" alt="후딜천사.jpg" width="924" height="50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좀다 사진찍어서 올릴게요.
댓글 (8)
나도 치킨 사주랑
받은거에요 ㅎㅎ
ㅠㅠ 낼 게이엪씨 가서 치킨이나 머글깡....
아 마트 말고 따끈따끈하게 막 만든 치킨 먹고싶당 비비큐 치킨 같은거
비비큐 존나 비싸죠 ㅎㅎㅎㅎ
그래서 옵뷰는 얼만데?
매입불가 ㄳ 아는카페는 다안함;
뽐뿌인줄알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