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실적이 없어서 되는지 알 수가 없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page=4&sn1=&divpage=22&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17452
신한은 체카 안 된다.
그래서 대리 구하지.
청구할인은 실적필요없지 않나
나 신한카드있음 ㅇㅇ
댓글 (4)
실적도필요함??
엑스포덕에 엄청써서 음....
신한은 체카 안 된다.
그래서 대리 구하지.
청구할인은 실적필요없지 않나
나 신한카드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