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할사람 없냔말이다
할래?
근데 이미 10분이 지났네
롤 하긴하는데 이번주 무료캐에 할줄아는게 없..
로테이션 돌때마다 한번씩 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걸 찾아야지
할줄아는거 없는데... 하면 그걸로 군생활이 끝나나?
아, 아직 군대 안갔지
블라디마르는 할만하든데 ㅎㅎ
댓글 (4)
할래?
근데 이미 10분이 지났네
롤 하긴하는데 이번주 무료캐에 할줄아는게 없..
로테이션 돌때마다 한번씩 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걸 찾아야지
할줄아는거 없는데... 하면 그걸로 군생활이 끝나나?
아, 아직 군대 안갔지
블라디마르는 할만하든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