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가고 나가는 입구가 하나임.

드가는데

나가는곳에서 음주단속함...

존나 편하게나와서

지갑도 놓고와서

면허증없는데 시발....

약간 쫄보가되서 나가는길에

검문받음.

경례하더니 단속기 불라그러드라...

존나

티비에서 보던 그런 후진게아니라

약간 라디오같이생긴 기계였는데 멋졌음.

 

한줄 : 안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