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야갤러형이 홍시 한박스랑 매운낙지볶음 보내줘서 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

 

민우가 헤드셋 사준거

 

 

 

 

홍시랑 낙지볶음 존나 맛있었는데

 

헤드셋 그걸로 3년 넘게쓴듯

이사가면서 이삿짐아저씨가 떨어뜨려서 망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