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야갤러형이 홍시 한박스랑 매운낙지볶음 보내줘서 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
민우가 헤드셋 사준거
홍시랑 낙지볶음 존나 맛있었는데
헤드셋 그걸로 3년 넘게쓴듯
이사가면서 이삿짐아저씨가 떨어뜨려서 망가짐
난 아직도 니가 부대에 사진이랑 편지 보내준 거 생각난다.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놨던거같은데
아닌가?
아닐걸.
니가 군대에서 뭐하냐고. 초코파이 먹기? 땅꿀 파기? 그랬던 것 같은데.
찾으면 나온다.
그건 앞장이고
뒷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나 군인한테 편지쓴거 그거밖에 생각 안나는데
몰라. 나중에 찾아서 올림.
댓글 (5)
난 아직도 니가 부대에 사진이랑 편지 보내준 거 생각난다.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놨던거같은데
아닌가?
아닐걸.
니가 군대에서 뭐하냐고. 초코파이 먹기? 땅꿀 파기? 그랬던 것 같은데.
찾으면 나온다.
그건 앞장이고
뒷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나 군인한테 편지쓴거 그거밖에 생각 안나는데
몰라. 나중에 찾아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