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같은 병신새끼한텐 닥치고 코딩이나 하는게 짱임.
일하다 보면 너랑 비슷한 병신들 졸라 많고 병신들끼리 모여서 공감대도 형성돼 외롭지도 않음.
물론 난 아님
프로그래밍을 해보지 않은 병신은 있어도 병신짓 안해본 프로그래머는 없다
댓글 (1)
프로그래밍을 해보지 않은 병신은 있어도 병신짓 안해본 프로그래머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