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출근하는 회사가 있는데


우리팀은 파견업체고 그회사 워크샵 가서 


보안권한 안돼서 못들어감 ㅋㅋㅋㅋ



그래서 아침에 커피숍에서 우리팀끼리 노가리 까다가 퇴ㅋ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