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no=182419
근데 별달린거임
옵지라도 고민할판에 해빙기라 하긴 좀 이르지 않음?
요새 하도 개판이었잖아요 ㅋㅋㅋㅋㅋ슬슬 풀리기 시작하는 거 같아서요
댓글 (2)
옵지라도 고민할판에 해빙기라 하긴 좀 이르지 않음?
요새 하도 개판이었잖아요 ㅋㅋㅋㅋㅋ슬슬 풀리기 시작하는 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