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트럭 가지고 나갔다가
길가에 주차해놓은 차 긁음
그리고 그냥 도망왔는데
초등학교 주변이라 방범용 cctv 바로 밑에서 이지랄함
아 씹라 이 병순같은 새키를 어떻게해야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