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신입사원 새키가 뺑소니치고 왔는데 어쩌냐
이
이순규입니다
event
2012-10-19 16:02:59
visibility
조회 173
회사 트럭 가지고 나갔다가
길가에 주차해놓은 차 긁음
그리고 그냥 도망왔는데
초등학교 주변이라 방범용 cctv 바로 밑에서 이지랄함
아 씹라 이 병순같은 새키를 어떻게해야 되냐
Signature
내려놓을 줄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3)
갈
갈매기
2012-10-19
자수하라고 해요
그땐 바빴다고 하고
어짜피 긁은거면 얼마 안될탠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이
이순규입니다
2012-10-19
연락처도 없고 차가 광택이 후덜덜한거 보니까
근처 중고차매매하는거 잠시 대놓은거 같은데
완전 교환하겠다고 할듯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갈
갈매기
2012-10-19
잡혔을때 생각하면 자수가 백배나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 어제 오랜만에 졸라 술먹었더니 뒤질거 같음
(2)
아 어제 오랜만에 졸라 술먹었더니 뒤질거 같음
(2)
그분
·
2012-10-20
·
조회 192
외롭다
(2)
외롭다
(2)
진범
·
2012-10-20
·
조회 204
i said to-day will be nice
i said to-day will be nice
진범
·
2012-10-20
·
조회 125
너는 악마가 되어가고 있는가?
너는 악마가 되어가고 있는가?
當_當
·
2012-10-20
·
조회 303
친구 페이스북을 들어갔는데.. 매일 보는 아가씨가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4)
친구 페이스북을 들어갔는데.. 매일 보는 아가씨가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4)
사이도
·
2012-10-20
·
조회 176
친구 결혼식이 있는데..
(2)
친구 결혼식이 있는데..
(2)
사이도
·
2012-10-20
·
조회 173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1)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1)
當_當
·
2012-10-19
·
조회 175
이런데..
(1)
이런데..
(1)
사이도
·
2012-10-19
·
조회 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사이도
·
2012-10-19
·
조회 105
그븅은 예약등록 기능을 만들어달라! 만들어달라!
그븅은 예약등록 기능을 만들어달라! 만들어달라!
tetetetetetetete
·
2012-10-19
·
조회 98
나 이제 웃덕에 글 안올려 ㅠㅠㅠㅠㅠ
(2)
나 이제 웃덕에 글 안올려 ㅠㅠㅠㅠㅠ
(2)
tetetetetetetete
·
2012-10-19
·
조회 107
헐 다람이 여덕 아니었음?
(3)
헐 다람이 여덕 아니었음?
(3)
닉네임
·
2012-10-19
·
조회 120
야 시발 나 회사 때려침
(4)
야 시발 나 회사 때려침
(4)
조하사
·
2012-10-19
·
조회 157
소비자고발
(3)
소비자고발
(3)
홍류
·
2012-10-19
·
조회 124
불편해..ㅠㅠ
(1)
불편해..ㅠㅠ
(1)
tetetetetetetete
·
2012-10-19
·
조회 98
저녁밥은 갈비탕 머금
저녁밥은 갈비탕 머금
uing
·
2012-10-19
·
조회 97
씨티은행 짱 조음
(2)
씨티은행 짱 조음
(2)
uing
·
2012-10-19
·
조회 120
어제 강남역 밤사갔다옴 ㅋㅋ
(4)
어제 강남역 밤사갔다옴 ㅋㅋ
(4)
갈매기
·
2012-10-19
·
조회 450
신입사원 새키가 뺑소니치고 왔는데 어쩌냐
(3)
신입사원 새키가 뺑소니치고 왔는데 어쩌냐
(3)
이순규입니다
·
2012-10-19
·
조회 174
개발자 하느니 혀깨물고 죽어야지
(1)
개발자 하느니 혀깨물고 죽어야지
(1)
갈매기
·
2012-10-19
·
조회 130
·
추천 1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21
1222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3)
자수하라고 해요
그땐 바빴다고 하고
어짜피 긁은거면 얼마 안될탠대
근처 중고차매매하는거 잠시 대놓은거 같은데
완전 교환하겠다고 할듯
잡혔을때 생각하면 자수가 백배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