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실물이 아주 많이 다름ㅡ.ㅡ;
크킄..다..다들..그..그렇죠ㅣ...뭐..아니 내가 찔려서 하는 말이 아니고..
심하게 달라요;;;
....네...저도 그럼..ㅋ
다들 그렇지 머...후...
댓글 (4)
크킄..다..다들..그..그렇죠ㅣ...뭐..아니 내가 찔려서 하는 말이 아니고..
심하게 달라요;;;
....네...저도 그럼..ㅋ
다들 그렇지 머...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