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 분리수거함
평소에 유리 / 기타 두개만 있어서
종이랑 페트 하나로 모아서 버렸는데
이번에 가니
유리/페트/종이
나뉘어있잖아...
평소에 없어서 하나로 모았는데..ㅠㅠ
분리해야했어
에이씨..
솔찍히 나야 나누는게 더 뭔가 내 편집증적 기질로 인해 편하지만
갑자기 이리되니 귀찮아~_~..
내일부턴 꼭꼭 나눠 모아야지 ㅇㅇ
집앞 분리수거함
평소에 유리 / 기타 두개만 있어서
종이랑 페트 하나로 모아서 버렸는데
이번에 가니
유리/페트/종이
나뉘어있잖아...
평소에 없어서 하나로 모았는데..ㅠㅠ
분리해야했어
에이씨..
솔찍히 나야 나누는게 더 뭔가 내 편집증적 기질로 인해 편하지만
갑자기 이리되니 귀찮아~_~..
내일부턴 꼭꼭 나눠 모아야지 ㅇㅇ
댓글 (1)
잘해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