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 분리수거함

평소에 유리 / 기타 두개만 있어서


종이랑 페트 하나로 모아서 버렸는데


이번에 가니

유리/페트/종이

나뉘어있잖아...



평소에 없어서 하나로 모았는데..ㅠㅠ

분리해야했어



에이씨..


솔찍히 나야 나누는게 더 뭔가 내 편집증적 기질로 인해 편하지만


갑자기 이리되니 귀찮아~_~..


내일부턴 꼭꼭 나눠 모아야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