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많은 한국 올드송 나오는 클럽인데
내가 거의 제일 어린축이었던 듯
친구랑 춤 졸라추는데
서른 정도 된 여자분들 졸라 부비부비 됨
그러다가 어떤 여자두분 만났는데
댄스타임에 같이 추고 다음 댄스타임에 또 우리옆으로 옴 ㅋㅋ
세번째 댄스타임때 또 우리가 그쪽으로 감
피크때 막 네명이서 어깨동무하고 ㅋㅋ 장난아니었음
열두시반쯤 나가서 같이 술한잔 하자해서
나왔는디
나이말하고 이름말하고
뭐하는지 물어보고 그러면서 술마심 ㅋㅋ
암튼 그러고 술마시다가
내친구 출근해야한다해서
세시반쯤 택시태워보내면서 빠이함
물론 번호교환도함
또만나면 좋고 또 안만나도 상관없는데
암튼 재밌는 경험이었음


댓글 (4)
는 시발 나 시험기간인건 함정 ㅜ
그리고 간통으로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