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많은 한국 올드송 나오는 클럽인데


내가 거의 제일 어린축이었던 듯 



친구랑 춤 졸라추는데


서른 정도 된 여자분들 졸라 부비부비 됨




그러다가 어떤 여자두분 만났는데 


댄스타임에 같이 추고 다음 댄스타임에 또 우리옆으로 옴 ㅋㅋ



세번째 댄스타임때 또 우리가 그쪽으로 감 


피크때 막 네명이서 어깨동무하고 ㅋㅋ 장난아니었음 


열두시반쯤 나가서 같이 술한잔 하자해서 


나왔는디 




나이말하고 이름말하고 


뭐하는지 물어보고 그러면서 술마심 ㅋㅋ


암튼 그러고 술마시다가 

내친구 출근해야한다해서 

세시반쯤 택시태워보내면서 빠이함 


물론 번호교환도함


또만나면 좋고 또 안만나도 상관없는데


암튼 재밌는 경험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