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매일 아침마다 생산성차트를 돌리는데
존나 맨날 내가 콜타임 후처리시간 청약건 개통건 꼴찌임
그래서 이 일이 나하고 맞지않는거같고 창피하기도 하고
고객 개새끼들 지랄하는거랑
팀장 눈치보는게 너무 싫어서
걍 그만둠
그만둘게요 하고나서 남은 시간에 콜 돌렸는데 청약나옴ㅋㅋ
ㅇㅇ.
매일 아침마다 생산성차트를 돌리는데
존나 맨날 내가 콜타임 후처리시간 청약건 개통건 꼴찌임
그래서 이 일이 나하고 맞지않는거같고 창피하기도 하고
고객 개새끼들 지랄하는거랑
팀장 눈치보는게 너무 싫어서
걍 그만둠
그만둘게요 하고나서 남은 시간에 콜 돌렸는데 청약나옴ㅋㅋ
댓글 (4)
ㅉ..걍 관두고 그븅밑에서 프로그램이나해랑ㅇㅇㅇ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