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매일 아침마다 생산성차트를 돌리는데

 

존나 맨날 내가 콜타임 후처리시간 청약건 개통건 꼴찌임

 

그래서 이 일이 나하고 맞지않는거같고 창피하기도 하고

 

고객 개새끼들 지랄하는거랑

 

팀장 눈치보는게 너무 싫어서

 

걍 그만둠

 

 

 

 

 

그만둘게요 하고나서 남은 시간에 콜 돌렸는데 청약나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