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 알았네


불성 이후에 끊고 살았는데 판다리아는 좀 해보고 싶다 


애완동물도 이제 쓸모가 있나본데 아 내 간지 새끼용들 ㅠㅠ




그러나 하지 말아야지


가 아니고 못하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