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다음 지문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명은 3gs 나오자마자 사서 지금까지 쓰는 호갱님이고


한명은 그냥 거지라서 남이 버린거 공짜로 얻어 쓰는 호구..


3년인가 쓰고 있다는 호갱님은 이번에 갤노트2를 산다고 삼성에를 자주 왕래하시더니


너무 크다고 걍 아이폰5 사신다고 하더라


아이폰5 나온거 보고 존나 구리게 생겨서 노트2 산다고 했던건데 너무 큰 사이즈에 기겁하신듯


근데 3gs 왜쓰냐 지금? 




1. 지문에서 말하는 호갱님은 3gs를 몇개월동안 썼음? 


 ① 27개월 ② 35개월 ③ 48개월 ④ 60개월


2. 지문에서 말하는 호구의 현재 통신사와 남은 약정금액은?


 ① SKT / 12만원 ② KT / 0원 ③ KT / 12만원 ④ LGT / 0원


3. 다음 중 나머지 셋과 가장 거리가 먼 하나를 선택하라.


 ① 갤노트2에 관심있음 ② 3gs를 왜쓰는지 궁금함 ③ 아이폰5가 적당한 크기라고 생각함 ④ 얼리아답터이나 호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