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명은 3gs 나오자마자 사서 지금까지 쓰는 호갱님이고
한명은 그냥 거지라서 남이 버린거 공짜로 얻어 쓰는 호구..
3년인가 쓰고 있다는 호갱님은 이번에 갤노트2를 산다고 삼성에를 자주 왕래하시더니
너무 크다고 걍 아이폰5 사신다고 하더라
아이폰5 나온거 보고 존나 구리게 생겨서 노트2 산다고 했던건데 너무 큰 사이즈에 기겁하신듯
근데 3gs 왜쓰냐 지금?
1명은 3gs 나오자마자 사서 지금까지 쓰는 호갱님이고
한명은 그냥 거지라서 남이 버린거 공짜로 얻어 쓰는 호구..
3년인가 쓰고 있다는 호갱님은 이번에 갤노트2를 산다고 삼성에를 자주 왕래하시더니
너무 크다고 걍 아이폰5 사신다고 하더라
아이폰5 나온거 보고 존나 구리게 생겨서 노트2 산다고 했던건데 너무 큰 사이즈에 기겁하신듯
근데 3gs 왜쓰냐 지금?
댓글 (3)
약정 걸려 있어서 쓰겠져 뭐;;
1명은 3gs 나오자마자 사서 지금까지 쓰는 호갱님이고
한명은 그냥 거지라서 남이 버린거 공짜로 얻어 쓰는 호구..
3년인가 쓰고 있다는 호갱님은 이번에 갤노트2를 산다고 삼성에를 자주 왕래하시더니
너무 크다고 걍 아이폰5 사신다고 하더라
아이폰5 나온거 보고 존나 구리게 생겨서 노트2 산다고 했던건데 너무 큰 사이즈에 기겁하신듯
근데 3gs 왜쓰냐 지금?
난 개티 갤3 쓰는데 갤3팔고 3gs로 넘어갈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