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기능에 별 불편함은 없지만 거슬리는 사소한거만 지적해서 짲응날 듯
아 원래 플짤이랑 첨부파일이랑 자리 이상한거 때문에 찍었는데
수정 버튼 ...도 쫌 그렇다잉
ctrl + f5 눌러봐라
아 저쪽 게시판은 구글에서 못긁어가게 해야 되는데 귀찮아서 아직 게시판 적용 안한거임
댓글 (3)
아 원래 플짤이랑 첨부파일이랑 자리 이상한거 때문에 찍었는데
수정 버튼 ...도 쫌 그렇다잉
ctrl + f5 눌러봐라
아 저쪽 게시판은 구글에서 못긁어가게 해야 되는데 귀찮아서 아직 게시판 적용 안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