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1.25L = 10500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770/763/004/a42885f0a8e592106ba7e929e93ada7d.png" alt="멕시카나치킨.png" width="1280" height="102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쿠폰이랑 이상한 아이유 달력 안온다는데
아이유도 딱히 좋아하도않고 쿠폰도 다시시킬일없어서 상관은없는데
왠지 오면 그래도 고마울것같고 ㅋ
양이나 많앗으면좋겟다.

댓글 (1)
헉..치킨 먹고 싶다...
너구리나 먹어야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