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기기 카메라 찍을떄 푸른멍 생기잖아
그거 리퍼 되냐?
뉴패드 카메라 푸른멍을 5개월째인 지금에서야 발견핶다.
그리고 홈버튼도 한번씩 안먹힘.
홈버튼은 해킹상태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으니
푸른멍으로 리퍼 되는지 알고싶다.
개선품 풀리면 리퍼해야지.
애플기기 카메라 찍을떄 푸른멍 생기잖아
그거 리퍼 되냐?
뉴패드 카메라 푸른멍을 5개월째인 지금에서야 발견핶다.
그리고 홈버튼도 한번씩 안먹힘.
홈버튼은 해킹상태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으니
푸른멍으로 리퍼 되는지 알고싶다.
개선품 풀리면 리퍼해야지.
댓글 (1)
홈 버튼은
손톱으로 탁탁 치면 된대여
먼지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다던데....
다른 이유면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