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기기 카메라 찍을떄 푸른멍 생기잖아


그거 리퍼 되냐?


뉴패드 카메라 푸른멍을 5개월째인 지금에서야 발견핶다.


그리고 홈버튼도 한번씩 안먹힘.


홈버튼은 해킹상태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으니


푸른멍으로 리퍼 되는지 알고싶다.





개선품 풀리면 리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