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에 싸이가 나왔음


강남스타일 막 나왔을때라 이번에는 다시 양아치 스러운 싸이로 돌아갔네 어쩌네 했음



싸이가 춤 보여줌


양 CG 넣어줌





리플로 달아도 되는데 심심해서 새글 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