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짐까지 내내 놀았음 ...
아 시발
이번학기도 빠이인가...
아 갈맥
개구라 결혼식 진짜 갔음?
ㄴㄴ 못갔는데 날짜몰라서
이번학기도 빠이 ~~
다음학기도 빠이 ~~
졸업학점 빠빠이 ~~~
헐 시발 ㅜㅠ
댓글 (4)
아 갈맥
개구라 결혼식 진짜 갔음?
ㄴㄴ 못갔는데 날짜몰라서
이번학기도 빠이 ~~
다음학기도 빠이 ~~
졸업학점 빠빠이 ~~~
헐 시발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