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을 입을것인가 안입을것인가
입으면 입은대로 찝찝하고
안입으면 안입은대로 찝찝하고
그래서 나는 항상 고민을 한다
근데 더워
자다보면 더워
더워서 깨
좀 서늘한데 가면 추워서 잘 못자
그럼 따듯한데로 들어가는데
당연히 안입어야지 병신앜ㅋㅋㅋㅋㅋ
뭔가 좀 그렇다고
거시선 안입고.. 가려울때 대놓고 긁는걸로 판결..
왜입지?
난 안입는데...
댓글 (6)
근데 더워
자다보면 더워
더워서 깨
좀 서늘한데 가면 추워서 잘 못자
그럼 따듯한데로 들어가는데
자다보면 더워
더워서 깨
당연히 안입어야지 병신앜ㅋㅋㅋㅋㅋ
뭔가 좀 그렇다고
거시선 안입고.. 가려울때 대놓고 긁는걸로 판결..
왜입지?
난 안입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