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무대가 하나도 ㅇ벗다
딕펑스 하나 있는듯
저번시즌엔 울랄라세션이 너무 세서 재미가 좀 반감됐는데 이번은 진짜 레알 좆밥싸움이라 잠깐 재밌다가 졸라 학예회 보는 기분
아 씨발 진짜 생방전까진 졸라 재밌게 봤는데 졸라 슬프다람쥐
그분이랑 그분이랑 얘기하고있네
댓글 (3)
저번시즌엔 울랄라세션이 너무 세서 재미가 좀 반감됐는데 이번은 진짜 레알 좆밥싸움이라 잠깐 재밌다가 졸라 학예회 보는 기분
아 씨발 진짜 생방전까진 졸라 재밌게 봤는데 졸라 슬프다람쥐
그분이랑 그분이랑 얘기하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