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손도 못잡아봤다.
연애는 어렵다.
사귀자고 했는데 ok 했음?
응.. 내가 ok했음...
걍 잡어 ㅋ
여자쪽에서 ㅈㄴ 답답할듯
그러겠다..
근데, 야한얘기 해도 시큰둥해.
여자쪽에서 완전 플라토닉 사랑을 원하는거같아..
댓글 (5)
사귀자고 했는데 ok 했음?
응.. 내가 ok했음...
걍 잡어 ㅋ
여자쪽에서 ㅈㄴ 답답할듯
그러겠다..
근데, 야한얘기 해도 시큰둥해.
여자쪽에서 완전 플라토닉 사랑을 원하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