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음료 되도록 먹지 말랬는데,
자꾸 먹게 된다.
그래도 뭐 1주일에 1개정도는 괜찬겟지...
아니려나 ㅠ
응 안 됨
새벽에 뭐 흡입하지마라 곧 잘거면 특히
뭐 먹으면 4시간은 깨어있어야해..
호가든 먹고 싶당
단맛이 일품인뎃
댓글 (2)
응 안 됨
새벽에 뭐 흡입하지마라 곧 잘거면 특히
뭐 먹으면 4시간은 깨어있어야해..
호가든 먹고 싶당
단맛이 일품인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