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졸라 따듯하네
여자들이 왜 스타킹 신고 다니는지 알겠당
응 체온 올려준당
반바지 같은 거 입고 자는 거 보다
그거 입고 자면 되게 따뜻해서 이불도 빵빵 차지요
거시기 그 뭐냐.. 그거. 안낑김?
고정시켜주는 맛?이 있으려나... 음...
안입어봐서 모르겠다...
댓글 (3)
응 체온 올려준당
반바지 같은 거 입고 자는 거 보다
그거 입고 자면 되게 따뜻해서 이불도 빵빵 차지요
거시기 그 뭐냐.. 그거. 안낑김?
고정시켜주는 맛?이 있으려나... 음...
안입어봐서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