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임 @@
스킨십 진도는 보통 어떻게?
물론 상황마다 분위기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일반적인 스킨십의 정석은 어떻게 되는거임??
50일만에 손잡고 100일만에 안아주고 뭐 이런것들이 궁금함...@@
쓸떼없는 질문인것 같아.
정말 케바케인듯
리얼..
니 알아서 하셈;;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잘되면 좋고 안 돼도 남말 듣고 후회하는 거 보다 니 마음대로 하는 것이 좋죠;
댓글 (3)
쓸떼없는 질문인것 같아.
정말 케바케인듯
리얼..
니 알아서 하셈;;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잘되면 좋고 안 돼도 남말 듣고 후회하는 거 보다 니 마음대로 하는 것이 좋죠;
난 스킨십은 디게 좋아해서
머리스다듬어주면 헤롱댐 ㅇㅇ
손잡고 팔짱끼고 이런건 하루만에도 하는데
어떤아해들은 스킨쉽 디게싫어해서
응응은 해도 스킨십은 손도잘 안잡는 애들도 있드라
케바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