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새우튀김도 괜찮더랑
튀김가루랑 밀가루랑 반반씩 해야댐
그리고 차가운 물로 샤샵 마지막에 얼음 넣어서 완전 차갑게 해서 튀김옷 입혀서 튀기면 바삭바가사가
그건 자기 마음이라능 ㅎㅎ
아 졸 맛있는데 새우튀김
댓글 (8)
아딸 새우튀김도 괜찮더랑
튀김가루랑 밀가루랑 반반씩 해야댐
그리고 차가운 물로 샤샵 마지막에 얼음 넣어서 완전 차갑게 해서 튀김옷 입혀서 튀기면 바삭바가사가
그건 자기 마음이라능 ㅎㅎ
아 졸 맛있는데 새우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