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로 즐긴다면
유희대상으로 인해 지리지리 끌려갈거없이
걍 유흥이라면 하루만에가든 여섯시간만에 끝장보든 알게머냥
근데 무릇이 연애란건 하고싶은걸 하지않고 지키는것도 설례고 즐거운일 아니냐?
지금 눈앞에 있는 년놈이랑 하고 싶다고 다하고
지금 다른년놈이랑 하고싶다고 다하고
배려도 존중도 없이 그게 인간관계 연애관계라 할수잇냐?
그건 걍 유희일뿐 아니냐?
유희는유희로 인식하고 지 맘 안다칠년놈들이나 하는 거랬다 ㅇㅇ
애먼 년놈은 건드는게 아녀 ㅇㅇ
자유게시판
그야 무조건 은 아니지
event 2012-10-28 02:27:39visibility 조회 111

댓글 (5)
머시써요 테테찡 >3<
근데 왜 지금 시간에 오신 거죵
아마 내가 늦은시간에 올걸 미리 알고?
흠 이것도 맞는말 같지만,
난 적어도 2달은 넘기기 싫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