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지지 않게만 하면 돼
너무 줄줄 흘러도 ㄴㄴ
적당~히
그 적당히를 스스로 감지하는게 뽀!인!뚜!
우유는 ㄴㄴ
튀김은 바삭하라고 먹는 거지
부드럽자고 먹능게 아님.. 우유는 쿠킹에서 항상 부드럽게 만드려고 하는 거싱야
카레가루 있으면 조금 넣으면 맛있당
계란도 되도록 ㄴㄴ해..ㅋ
그렇게 하면 안됨.
소금은 소금소금 후추는 후추훛훛후추추 파슬리는 파슬파슬 넣어야 하는거 아님?
댓글 (5)
꾸덕지지 않게만 하면 돼
너무 줄줄 흘러도 ㄴㄴ
적당~히
그 적당히를 스스로 감지하는게 뽀!인!뚜!
우유는 ㄴㄴ
튀김은 바삭하라고 먹는 거지
부드럽자고 먹능게 아님.. 우유는 쿠킹에서 항상 부드럽게 만드려고 하는 거싱야
카레가루 있으면 조금 넣으면 맛있당
계란도 되도록 ㄴㄴ해..ㅋ
그렇게 하면 안됨.
소금은 소금소금 후추는 후추훛훛후추추 파슬리는 파슬파슬 넣어야 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