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저가 옵지로 바꿨는데
그 터치감 좋은 아퐁보다 더 좋댄다 ㅋㅋㅋ
흐잉... 옵지가 뒷면이 좀만 더 예뻤으면 질렀을텐데..
옵쥐 뒷면 존나 이쁜데?
글고 나도 아이폰4s 유저였거든여?
솔직히 옵티이이는 좋지만 디자인이 구렸어
옵쥐는 옵이이보다 존나 빨르고 이쁨
난 그런 디자인 시렁 히히
베가r3 뒷면 넘 조아 해피해
뭐 취향 차이니까 ㅎ.ㅎ
옵쥐는 걍 존나 좋은데 디자인이...나의 마음에 들지 않아서 슬퍼 엉엉
댓글 (3)
아이폰 유저가 옵지로 바꿨는데
그 터치감 좋은 아퐁보다 더 좋댄다 ㅋㅋㅋ
흐잉... 옵지가 뒷면이 좀만 더 예뻤으면 질렀을텐데..
옵쥐 뒷면 존나 이쁜데?
글고 나도 아이폰4s 유저였거든여?
솔직히 옵티이이는 좋지만 디자인이 구렸어
옵쥐는 옵이이보다 존나 빨르고 이쁨
난 그런 디자인 시렁 히히
베가r3 뒷면 넘 조아 해피해
뭐 취향 차이니까 ㅎ.ㅎ
옵쥐는 걍 존나 좋은데 디자인이...나의 마음에 들지 않아서 슬퍼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