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4개입 1300원임


http://anews.jc.icross.co.kr/img/newswire/12/10/20121016092552_1032531718.jpg" />


사실 존나 비싼건 맞고 포장프린팅에 남자애도 늒끼하게 생겨서 별론데


진짜 존맛 ㅇㅇ


예전에 수입과자상에서 사먹고 언제또먹나 했는데 먜일유업에서 수입해서 감사


그건그렇고 우리동네에도 8개짜리좀 팔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