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샹 존나 사고싶어

바꾸고싶어

옵이이 버리고 바꾸고싶어

옵지쓰고싶어

 

 

친구색기가 지친구가 옵지로 폰을 바꿨는데

자기도 한번 써봤는데

액정이 촉촉하고 막 손에 달라붙는듯한 터치감을 가졌대

걔가 노트쓰는데 노트따위 버려버리고싶을 정도였다고 했어

 

 

아 시맙 바꾸고싶다